About 속보

제대로 된 처우를 받지 못하는 분들이 여전히 많다는 것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파업 불씨 된 '택배 까대기'…직접 해 보니 택배가 늘어나는 다음 달 설 명절을 앞두고, 요즘 택배기사들은 마냥 기쁘지가 않습니다.

의협신문은 인터넷신문 윤리강령과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시행세칙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야당 간사인 정청래 의원은 오전 기자회견을 열어 “위장전입, 부동산 투기, 논문 자기표절, 탈세 의혹까지 빠진 것이 없고, 특히 군복무 중 석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시간강사까지 한 것은 사실상의 탈영”이라며 “정 후보자를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장할 안행부 장관으로 둘 수는 없다”고 주장했다.

저는 대통령을 선출한 배출한 당이 여당이라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사전을 찾아보니 집권당도 여당과 같은 말이군요. 사전정의대로 나눠보자면 여당이 좀 더 구체적인 말이 되겠지만 신문에서도 집권당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집권당과 여당은 같은 말이라고 보아도 무방할 듯 싶네요.

정치학은 정치적 행동을 과학적으로 연구하고 분석하는 학문이다. 관련된 분야로는 정치철학, 비교정치학, 국제정치학 등이 있다.

이건 말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하고 있죠. 저는 요즘 독서에 취미를 붙이고 재미나게 읽고 있습니다. 전문서적은 잘 안 읽고 추리소설이나 고전 소설을 찾아 읽고 있습니다. 돈이 없으니 중고책이나 헌책방에 들러 잔뜩 책을 사와서 읽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우리 사회에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왠지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I don’t know why but I feel that anything lousy will materialize.

정인이 재판 생중계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정인아 지켜줄게" 키워드가 확산되고 있다.

#페이스북 #대통령 #문재인 #박근혜 #이명박 #기자회견 #대통령 신년 #대통령 사면 #신년 기자회견 #국민의힘 #사면 #안혜진 #국민의당 #손학규 #바른미래당 #부동산 #유승민 #이혜훈 #정호진 #정의당 #김은혜 #백신 #코로나 #주호영 #윤석열 #검찰 #법무 #장관 #추미애

동일본 대지진, 구마모토 대지진등 많은 희생자가 나온 지진의 속보는 되도록 사용하지 말자.

헌법검색검색 단어가 두 website 단어 이상인 경우엔 단어와 단어 사이를 띄어서 입력해 주세요.

본 테스트는 정치 영역 전반에 걸친 전문 정치 분석가들과 설문 참여자들의 도움으로 탄생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